MY MENU

학회소식

제목

2016년도 추계연합학술대회 발표자 모집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6.28
첨부파일0
조회수
1356
내용

 

2016년 추계 연합학술대회 발표자 모집 안내

 

회원 제위

 

안녕하십니까?

 

한국중어중문학회가 주관하고 중국문화연구학회, 중국어문논역학회, 중국어문연구회, 중국어문학회, 한국중국문학이론학회, 한국중국소설학회,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한국중국어문학회, 한국중국언어학회와 在? 中??授??가 공동 주최하는 추계 연합학술대회 발표자를 모집합니다.

 

올해는 111213(, 일요일) 이틀에 걸쳐 <시대가 요구하는 중어중문학 연구>라는 주제로 경희대학교(국제캠퍼스)에서 학회 간 친목을 도모하고 다양한 분야의 연구자가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추계 연합학술대회 논문발표를 원하는 선생님께서는 831일까지 아래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여 들어가셔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me2.do/53kFSW32

(*신청서의 각 항목들을 모두 기입한 후, 하단의 제출버튼을 눌러주셔야 신청이 끝납니다. 맨 밑줄의 제출버튼을 누른 후, 발표신청이 끝났다는 멘트를 꼭 확인해주세요.)

 

이번 연합학술대회는 발표를 신청하시는 선생님들이 많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신청 절차의 간소화 및 관리의 일원화를 위해서, 오직 상위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셔서 입력하는 방법으로만 발표신청을 받는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학회 개별적으로는 발표신청을 받지 않음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문은 20161015일까지 별도로 알려드리는 메일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실 곳은 831일 발표신청 마감 후 추가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발표문은 A4 5쪽 이내로 작성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발표문은 5쪽 이내로 제한하지만 논문 전문 제출을 원할 경우, 학회 홈피에 원문을 게재해 전회원에게 제공하겠습니다.

 

특히 이미 발표신청을 하신 선생님 그리고 지난 봄 대표자 1인이 다수의 신청자 자료들을 일괄 수집하여 보내주신 경우도 번거로우시겠지만 위 사이트를 통해서 다시 한 번 정식으로 신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16년 추계 연합학술대회>

1. 주제 : “시대가 요구하는 중어중문학 연구

2. 일시 : 2016111213(, 일요일)

3. 장소 :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4. 발표신청 마감 : 831(수요일)

 

 

2016621

 

한국중어중문학회 집행위원장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